Cuc Phuong의 매혹적으로 아름다운 하얀 살구꽃 숲을 감상해보세요.

다양한 지역의 관광객들이 국프엉 국립공원(국립공원)으로 모여들고 안개 속에 흐릿하게 피어난 흰 살구꽃을 보고 체크인 사진을 찍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관광객들이 안개 속에 흐릿하게 핀 흰 살구꽃을 보고 체크인 사진을 찍기 위해 국프엉 국립공원(국립공원)으로 모여듭니다.

지난 며칠간 2024년 새해 시작을 맞아 국프엉 국립공원(닌빈)을 방문하면서 지역 곳곳의 사람들이 '진짜' 체크인 장소와 가상 생활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정글 속 천국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백매화 꽃밭입니다.

Cuc Phuong 국립공원에 있는 약 100그루의 살구나무 정원은 40여년 전에 심어졌습니다. 숲 가장자리에 오면 수십 그루의 살구나무가 눈처럼 하얗게 피어나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아래에는 꽃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푸른 잔디가 깔려 있다.

흰 살구꽃 아래에서 포즈를 취하는 므엉족 소녀들 (Photo: Truong Huy)

수령 60년의 고목으로 몸체가 크고 거칠며 이끼가 있다. 다른 꽃과 달리 살구꽃은 꽃이 필 때 뿌리부터 끝까지 엄청나게 피어난다. 거칠고 거칠고 곰팡이 핀 나무 그루터기에서 살구꽃이 피어나면 하얀 가지를 덮어 시적인 풍경을 만들어낸다.

살구 꽃이 하얗게 피어난다

새들은 꽃의 암술에서 꿀을 빨아먹으러 온다

Nhu Phuong (Nam Dinh) 씨는 매년 설날에 우리 가족이 목쩌우(Moc Chau)에 봄 여행을 가며 흰 매화가 피는 것을 구경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소셜 네트워크에서 국프엉(Cuc Phuong)에 흰 살구꽃이 핀 이미지를 보고 친구들과 저는 함께 체험하고 체크인하는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관광객들이 꽃밭에서 체크인을 즐기고 있다

요즘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특히 사진작가, 젊은이, 학생...

국프엉(Cuc Phuong) 국립공원 관리인 팜 푸 꾸엉(Pham Phu Cuong) 씨는 살구꽃과 달리 복숭아꽃은 일반적으로 더 일찍 피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설날 한 달 전쯤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는 연말의 길고 따뜻한 날씨로 인해 양력 12월부터 매화꽃이 활짝 피어납니다.

하노이에서 120km 떨어진 국프엉 국유림(Cuc Phuong National Forest)은 자연보호구역으로, 우리나라의 풍부하고 다양한 동식물 생태계의 본거지입니다. 국립공원일 뿐만 아니라 국프엉(Cuc Phuong)은 매력적인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장엄한 땀딥(Tam Diep) 산맥의 중심, 북동부 지역에 위치한 국프엉 국유림(Cuc Phuong National Forest)은 북서쪽 산맥에 인접해 있으며 닌빈(Ninh Binh), 호아빈(Hoa Binh), 탄호아(Thanh Hoa) 3개 성에 속합니다.

국프엉(Cuc Phuong)은 1962년 7월 7일 공식적으로 베트남 최초의 국립공원이 되었습니다. 총 면적 22,408헥타르에 달하는 이곳은 매력적인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닌빈 943 보다

Trần Nghị

원천 : Vietnamnet

제휴 링크

발견하다 닌빈

땀꼭(Tam Coc) 관광 지역

5월부터 10월까지

951 보다

호아루(Hoa Lu) 고대 수도 유적지

1월부터 12월까지

925 보다

팟디엠 대성당

1월부터 12월까지

900 보다

짱안 관광 지역

1월부터 12월까지

1062 보다

바이딘 파고다

업데이트 중

969 보다

국프엉 국립공원

3월부터 8월까지

971 보다

빅동 파고다

3월부터 11월까지

1031 보다

반롱 자연보호구역

1월부터 12월까지

874 보다

퉁남 새 정원

1월부터 12월까지

888 보다

항 무아

1월부터 8월까지

130 보다

퉁낭 관광지

4월부터 7월까지

126 보다

티엔하 동굴

5월부터 5월까지

91 보다

호아루 고대 마을

1월부터 8월까지

98 보다

탐 디프 파인애플 힐

6월부터 7월까지

92 보다

닌빈 곰 보호 기지

1월부터 8월까지

99 보다

켄가 수상 마을

5월부터 8월까지

85 보다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