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 Let으로도 알려진 Doc Let Nha Trang은 베트남 Khanh Hoa 성 Ninh Hoa 마을 Ninh Hai 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닥렛(Doc Let) 해변은 높은 백사장으로 뻗어 있으며, 바람에 흔들리는 녹색 포플러 나무가 줄지어 있어 바다와 본토를 분리합니다.
나트랑 시내 중심에서 남쪽으로 약 49km 떨어진 Doc Let은 여름에 이상적인 나트랑 관광지로 유명하며 깨끗한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닥렛(Doc Let)이라는 이름에 대한 설명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 이름을 처음 듣는 관람객들은 그 이유와 사연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다.
닥렛을 방문하려면 크고 높은 모래 경사면을 건너야 하며, 높은 모래 언덕이 있는 지형으로 인해 움직일 때마다 자연의 모래벽이 막고 있어 속도가 느려집니다.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모래가 깊이 가라앉을 때마다 발걸음을 붙잡고 발걸음을 내딛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Doc Let을 살펴볼 때마다 너무 피곤해서 그냥 "끌고" 가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비록 힘들지만 모래사장을 지나 무더운 여름 잠에서 깨어난 듯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해변에 이르면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높고 가파른 사구를 넘은 '기적'을 환영하는 듯 파도가 일렁인다.
현재는 관광 서비스 확대에 맞춰 여행과 교통의 편의를 위해 대부분의 자연사면이 점차 평탄화되고 있습니다. 모래가 평평하고 매우 거칠기 때문에 해변을 따라 오토바이를 타는 현지인들도 볼 수 있습니다.
Doc Let이라는 이름을 설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두 이 장소의 지형과 토양 특성에서 비롯됩니다. Doc Let이라는 이름을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이름에 대해 이야기할 때 현지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습니다.
Doc Let Nha Trang은 해안 평원 기후 하위 지역에 속하며 열대 몬순 기후가 특징이고 해풍 날씨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기후가 일년 내내 온화합니다.
연평균 기온은 26.6℃이며, 우기는 주로 10월과 11월에 집중되며, 평균 강우량은 연간 약 1350mm입니다. 일조 시간은 연간 약 2482시간으로 매우 높습니다. Doc Let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이때는 햇빛이 많고 때로는 남서풍이 결합되어 풍경이 매우 통풍이 잘되고 건조합니다.
10~12월은 북동계절풍 시기로, 닥렛의 바닷물은 너무 차가워서 해안이나 물속에서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시기의 여행은 주로 관광을 위한 것입니다. 물론 이번 시즌에는 물이 매우 차갑기 때문에 해변에서 목욕을 할 수 없습니다. 음력 4월에 Doc Let에 가면 인근 Ninh Diem에서 배우고 참여할 수 있는 많은 풍습이 있는 매우 흥미로운 Cung Dinh 축제가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가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다른 시간에 갈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경험입니다.
닥렛 비치는 이곳을 찾는 모든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새하얀 모래로 뒤덮인 깨끗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Doc Let은 해안을 둘러싼 빽빽한 녹색 나무, 청록색과 같은 맑고 푸른 바닷물, 북부 해변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파란색으로 여전히 매우 깨끗합니다. 바닷물이 너무 맑아서 아래에는 작은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반짝이는 모래알들이 물 위를 굴러다니는 모습이 보입니다.
Doc Let Beach는 주변 언덕으로 보호되어 해수면이 매우 평화롭고 강풍이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조용합니다. 대부분의 언덕에는 여전히 무성한 녹색 원시림이 남아 있어 자연과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독렛 해변은 약 8km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다른 해변과 달리 독렛 해저면은 점차 해안에서 멀어지며 수위는 높지 않고 해안에서 최대 100m까지 떨어져 있지만 수위는 가슴 높이 정도입니다. 일반적으로 해변은 더 멀리 갈수록 물이 깊어지지만 모래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가면서 여전히 "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포인트는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얕은 해변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는데, 얕은 해변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수위가 매우 낮아 어린이나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익사할 걱정 없이 목욕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얀 모래는 젊은 여인의 피부처럼 매끄러우며, 하얀 잔물결이 부드럽게 두드려진다. 파도는 너무 맹렬하지 않고 물은 맑고 푸른색이지만 염분이 매우 많습니다. 한 모금만 마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푸르른 광활한 카수아리나 숲이 바람에 속삭이듯 푸른 나무들이 자연벽을 만들어 시원한 느낌을 준다. 수영을 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카수아리나 나무 아래를 맨발로 걷고, 부드러운 모래 위에 놓인 발걸음 하나하나가 발바닥 아래 각 경혈을 마사지하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푸른 색이 있는데, 그늘진 나무 캐노피 사이로 비치는 햇빛의 모든 광선을 포착하여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편안함을 줍니다.
새하얀 모래와 맑고 푸른 바닷물, 바닥에는 하얀 모래알이 선명하게 보이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이곳은 스트레스와 슬픔을 뒤로하고 영혼을 열어 Doc Let과 함께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닥렛'이라는 이름을 직접 보고 싶다면 사구로 가서 위에서 아래로 샌드보드를 타는 듯한 느낌을 느껴보세요. 이 느낌은 모래 언덕에 갔을 때만 온다고 믿으세요. 샌드보딩 때문에 내 몸은 모래로 뒤덮였고, 귀에도 모래, 머리카락에도 모래, 심지어 입에도 모래가 들어갔습니다.
이곳의 공간은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롭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며, 황금빛 햇살을 받고, 푸른 바다에 잠기고, 눈은 몽환적인 풍경에 잠긴 듯하고, 마음은 영감으로 가득 차고, 공간은 에어리(Airy)이며, 자연과 가까워 모든 감각이 완전히 열려 매 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칸 호아
5월부터 8월까지
1570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