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 Ly - 자연과 함께 힐링하세요

Tra Ly는 이곳에 와본 사람들이 가능한 한 덜 알려졌으면 하는 곳입니다. 그래야 이곳의 평화가 영원히 유지될 것입니다. Hãy nghe Phạm Thùy Linh một travel blogger nổi tiếng bật mí .

 캠핑공간의 낭만을 경험하고 싶다면 Tra Ly라는 곳을 추천합니다. 너무 평범해 보이지만 또 다른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숨겨져 있는 곳. 사람의 기분에 따라 이곳의 공간은 마치 요정의 나라처럼 낭만적일 수도 있다. 은퇴해서 은둔 생활을 하게 됩니다.

영상: Việt Giải Trí

 Tra Ly는 Quang Nam의 Duy Xuyen에 있는 Hoi An에서 약 20km 떨어져 있으며, 우리가 캠프할 지역은 주거 지역에서 2km 떨어진 Tra Ly 댐 기슭 근처에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흐르는 물, 바스락거리는 바람소리, 저 멀리 언덕과 산이 맴돌고, 여인네가 사라진 듯 온화한 연꽃마을이 있는 이곳은 자연에 흠뻑 빠져들고 싶은 이들에게 평화로운 여행지이다. 그녀의 전성기.

 이곳은 제가 최근에 알게 된 새로운 장소인데, 아직 캠핑 장소로 활용되지 않았으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오토바이, 자동차, 캠핑카 등의 교통수단에서 완전히 자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후회 없이 떠나고 싶지 않다면 이곳에서 하룻밤 묵을 텐트를 가져오세요. 그냥 Tra Ly에 가서 소풍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올 생각은 실수입니다. 아래에서는 Tra Ly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일정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자신에게 맞게 일정을 맞춤화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모으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Tra Ly에서 텐트와 바비큐를 준비합니다. 통풍이 잘되는 야외 공간에서 맛있는 땅콩과 지방이 가득한 꼬치구이를 즐기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맛이 더 진해서 집에서 먹거나 붐비는 시장에서, 심지어 길가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압도적인 청량감을 선사하기 위해서는 맥주 몇 캔과 탄산수는 필수다. 배가 부르면 캠프파이어를 피우고, 그룹 게임을 하거나, 조용히 밤하늘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HieuHoiAn

 Tra Ly의 밤하늘은 내가 살고 있는 고층 빌딩 지역의 공허함과는 전혀 다른 별들로 항상 가득 차 있습니다. 동화책에서만 보던 하늘이 이제 우리 눈앞에 드러났다. 모든 좌절감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깊은 별이 빛나는 하늘은 우리가 탐험하기를 기다리는 신비한 세계와 같습니다. 추가로 가벼운 음악이나 악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람소리와 이곳의 나뭇잎 소리만으로도 최고의 힐링 사운드가 탄생합니다.


영상: Việt Giải Trí

 다음 날 이른 아침, Tra Ly의 새벽은 황금빛 햇빛의 출현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눈앞의 산에서 해가 뜨고, 산 뒤로 사라지는 해의 모습이 물에 비쳐진다. 자연이 사람의 감탄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준 소박하고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도심이나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다. 어젯밤에 타버린 쓰레기, 장작, 숯 등 남은 찌꺼기도 잊지 말고 깨끗이 치우고 환경 보호는 물론 일반 위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Việt Giải Trí

 다음은 댐에서 불과 1km 거리에 있는 인근 연꽃마을로 여행이다. 호수면에 떠 있는 연꽃의 모습은 매우 편안하고 다도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여성들에게 잊지 못할 포토존. 한 삼촌의 연꽃밭에 오셔서 그가 끓여주신 향긋하고 달콤한 연꽃차를 즐겨보세요. 찻잔에 입술을 갖다 대는 순간 깨달음을 얻은 것 같았고, 더욱 여성스럽고 온화해졌습니다. 눈앞에 연꽃이 있고, 연꽃 향기가 맴돌고, 연꽃차는 여전히 입 안에 은은한 향을 머금고, 묘하게 감싸는 기분이 즐겁습니다. 그렇다면 그를 지원하기 위해 연꽃 심장 차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연꽃 차를 정기적으로 마시면 우리 몸에도 특정 이점이 있습니다.

 이사부터 이곳 사람들을 체험하거나 만나는 것까지 문제가 없습니다. 이것은 인상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이다. Tra Ly로 오셔서 젊음을 후회하지 않는 힐링 여행을 즐겨보세요.

29 Tháng 07, 2024 71

Bài viết liên quan

Reviews 63 tỉnh thành